회원가입 및 정보변경· 회원 가입 절차회원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회원가입 신청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등록이 가능합니다. · 회원정보변경회원가입은 무료!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만의 특혜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. 매번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. 마이정보에서 내가 이용한 정보들을 한눈에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 · 회원탈퇴회원가입 후 탈퇴를 희망하실 경우 회원탈퇴신청으로 신청을 해 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립니다. 장바구니 안내쇼핑하시다가 마음에 드시는 물건이 있으면 일단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나중에 한꺼번에 물건들의 리스트를 보며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. (할인매점에서의 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) 상품주문 안내상품검색 > 장바구니에 담기 > 회원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> 주문서 작성 (결제방법 및 배송지 입력) >상품주문완료 (주문번호부여)
결제 안내“다이아커머스”의 결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1) 온라인 입금온라인 입금결제 : 인터넷 뱅킹이나 PC 뱅킹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 온라인 입금결제시 아래 계좌로 상품을 주문하시는 분과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같도록 하여 입금하시면 됩니다.
2) 신용카드결제안내신용카드 결제를 누르시면 서버를 경유하여 결제하기 위한 신용카드 입력 양식이 나타납니다. 이 입력양식에는 자신의 신용카드 종류, 카드번호, 유효기간, 할부개월수를 입력하고 결제요청을 누르면 결제승인결과와 구입내역이 화면에 나타납니다. 이로써 정상적으로 주문과 결제가 끝나게 됩니다.
배송안내*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는 무료배송입니다. * 구매자 사정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할 경우 왕복 배송료는 구매자 부담이며,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잘못 배송이 된 경우에는 왕복 배송료를 다이아커머스가 부담합니다. * 배송일자는 상품마다 상이하며, 상품 종류에 따라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주문내역 및 배송확인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,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주문완료시의 주문코드를 입력하시면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 교환/반품
상품배송 완료 후 7일 내에 다음 사유에 의한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, 상품의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 별도로 청구하지 않습니다. 1.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음이 확인 되었을 경우 2. 배송 된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겨우 위와 같은 사안이 발생한 경우에 상품을 수거하여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. 그러나 이 이외의 사항에 대해서는 “다이아커머스”은 교환 및 재발송 처리는 불가능하므로 유의하여 주십시오. 또한, 다음과 같은 경우는 반품에 따른 환불이 일체 불가능하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1. 단순 변심- 특별한 사유 없이 상품이 마음에 안 드는 경우 2. 판단 착오 - 사이즈, 색상, 질감, 크기 등을 착각하여 구입한 경우 3. 상품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한 상품 4.고객님의 사용 부주의로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5.포장 개봉과 사용으로 인해 상품의 재 판매가 불가능한 상품 주문 취소/환불
|